Hyun2and

나의 개발자 취업일기 (完) 마치며 본문

취업준비 기록/취업일기

나의 개발자 취업일기 (完) 마치며

혀니앤 2023. 2. 12. 00:04
728x90

 

취업일기를 마치며...

  • 정리하면서 보면 난 내가 열심히하지 않았다고 생각했지만, 꽤나 치열했던 것 같다
  •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블로그를 쓰게되었다
  • 결국 회사일을 하면서도 계속해서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
  • 그때마다 이 블로그를 다시보면서 내가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었는지 되새겨보려고한다!
  • 문제가 되는 내용들이 있을까봐 그런건 중간중간 삭제를 할것같다
  • 이 뒤에는 기업별로 취업절차만 가볍게 정리하고 끝내려고한다!
  • 어디까지나 신입의 취업일기여서 도움이 많이 될지 모르겠지만,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!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