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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C++/UE] E1696 파일 소스를 열 수 없습니다UnrealEngine/자잘한 팁 2025. 11. 3. 12:15
제대로 클래스 파일을 생성했으나 파일 소스를 열 수 없다는 에러가 나온다

제대로 클래스 파일을 생성했으나 파일 소스를 열 수 없다는 에러가 나온다
- 단순하게 앞에 경로를 더 적어줘도 된다

- 지금의 내 상황처럼 프로젝트 기본 폴더인 경우엔 Build.cs 의 PublicIncludePath에 추가해주는 것이 좋다
public class SomedayProject : ModuleRules { public SomedayProject(ReadOnlyTargetRules Target) : base(Target) { PCHUsage = PCHUsageMode.UseExplicitOrSharedPCHs; Public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"Core", "CoreUObject", "Engine", "InputCore", "EnhancedInput", "GameplayAbilities" }); **PublicIncludePaths.AddRange(new string[] { "SomedayProject" });** } }3. 그게 아니라면 직접 Visual Studio 에 추가해준다
- 프로젝트 파일(.vcxproj) 또는 솔루션 탐색기에서 프로젝트를 우클릭
- 속성(Properties) 선택
- C/C++ > 일반 > 추가 포함 디렉터리(Additional Include Directories) 항목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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